생활 정보 세상

삼성화재 여행자보험 20% 저렴하게 가입하기

세상

 삼성화재 여행자보험


여행은 언제나 즐거운 일입니다. 여행일정을 세울 때부터 즐거운 상상에 행복해 지는데요. 국내여행일 경우는 큰 문제가 없지만 해외여행 시에는 이것저것 걱정되는 부분도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해외여행지에서 몸이 아프거나 휴대품을 도난당하거나 파손되어 여행을 망치는 것은 물론 금전적 손해까지 입을 수 있는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실제로 뉴스에서 해외 여행 중 몸이 안좋아 병원을 갔다가 고액의 치료비를 지불해야 했다는 내용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의료비는 의료보험이 적용되지 않아 상상이상의 금액을 지불하게 되는 경우도 일반적으로 일어납니다. 


이런 불안감을 없애기 위해 여행을 갈 때 여행자보험에 가입하는 것도 한 대안책이 될 수 있습니다. 여행계획 중 여행자보험을 고려중이신 분들께 참고가 될 만한 삼성화재 여행자 보험에 대해 알아보고 20%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삼성화재 해외여행보험 주요특징을 살펴보겠습니다. 

병원비 보상 뿐 아니라 휴대품손해에 대해서도 보상을 지원합니다. 








삼성화재 여행자보험 가입방법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출국전 공항에서 할 수도 있고, 온라인을 통해 미리 가입을 하 수도 있습니다. 각각 가입에 따른 특징과 유리한 점들을 체크해 보겠습니다. 



온라인 삼성화재 여행자보험은 보험료를 20% 할인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보장 내용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인터넷 가입전 체크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확인 수단과, 가입가능연령 등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삼성화재 여행자보험 혜택에 대해서도 살펴보겠습니다. 



여행중 다리를 삐끗해서 병원비가 들었다면 병원비를 보장해 드리고, 휴대품의 손해도 보상을 해준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보장 내용을 더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해외여행 중 쉽게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바로 결항이나 지연입니다. 4시간 이상의 지연 및 결항 시 발생한 식대, 교통비, 숙박비 등을 가입금액 한도내에서 보상해 준다고합니다. 해당특약 가입시





현지정보, 분실물지언 현지의료원 지원등 어려움이 처했을때 연락을 하시면 24시간 한국어 상담을 지원해 준다고 합니다. 



여행전 미리 인터넷 가입을 하지 못하셨거나 직접 직원에게 가입을 하고 싶다면 출국전 인천공항 카운터에서 가입을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출국시간보다 여유있게 공항에 도착을 해서 상담후 가입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인터넷으로 가입하는 것이 20% 저렴하지만 삼성화재 여행자보험에 대해 직접 듣고 가입할 수 있다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인천공항 카운터는 오전 6시 30분 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하니, 출국시간이 안맞거나 여유가 없으신 분들은 인터넷 가입을 추천해 드립니다.